임필 원장 ‘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 이끈다
임필 원장 ‘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 이끈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09.1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ture부터 Sinus까지…임플란트 전문가 레벨-업 심화과정 5회 진행
임필 원장

덴트포토에서 명성을 떨치는 임필 원장이 임플란트 심화과정으로 치과의사들을 만난다.

(주)신흥이 주최하는 ‘임필 원장 초청 신흥 임플란트 P&P연수회’가 10월부터 5회 과정으로 펼쳐진다.

임필 원장(NY필치과)이 이끄는 P&P(Practical & Predictable) 연수회는 기존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보다 한 단계 심화된 Advanced 과정으로 GBR, Sinus 등 임플란트 수술에 필요한 다양한 임상 테크닉을 익힐 수 있다.

임 원장은 그동안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를 통해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한 강의를 펼쳐왔다. 이 연수회를 수강한 많은 참가자들이 심화과정을 요청함에 따라 이번 P&P 연수회가 마련된 것.

임필 원장이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에서 수강생들과 실습을 벌이고 있다.

연수회는 10월 7일부터 12월 2일까지 5회에 걸쳐 서울 신흥 본사 13층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Various Incision Design & Suture Techniques for GBR를 주제로 Suture 테크닉에 대해서 알아보는 첫회를 시작으로 GBR, Soft Tissue Management, Sinus Graft, Immediate Placement & Anterior Esthetic Implantation 등의 주제를 다룬다. 각 강연에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를 이용한 실습 시간도 마련된다.

신흥 측은 “덴트포토 임플란트 기초 연수회가 임플란트 초보자를 위한 과정이었다면, 이번 P&P 연수회는 보다 심화된 스킬을 습득하기를 원하는 분들을 위한 과정”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임플란트의 고급 스킬을 배우고 실습하면서 임플란트 전문가로 한 단계 성장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