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 한국지부 3차 아카데미 열어
ITI 한국지부 3차 아카데미 열어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8.09.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I국제임플란트학회 한국지부(회장: 이성복 강동경희치대병원 보철과 교수)의 2018년 제3차 교육프로그램이 지난 18일 서울 그랜드엠베서더호텔에서 열렸다. ITI 한국지부는 매년 4회의 ITI Academy를 개최해 임플란트 치료 전략, 상담 및 진단, 신기술 등을 다루고 있다.

이날 김명주 교수(서울치대 보철과)는 ‘완전 무치악 환자에서의 치료 옵션 및 관련된 고려사항’이라는 연제로 많은 임상증례를 토대로 무치악 환자의 임플란트 치료법을 총정리해줬다.

김지환 교수(연세치대 보철과)는 ‘지대주파절, 나사풀림의 답은 무엇인가?’를 연제로 임플란트 치료 후 15년 이상의 유지관리기간 발생한 트러블 중 가장 빈번했던 지대주 파절, 나사풀림, 나사 변형과 파절을 다루며 해결책을 모색했다.

ITI 한국지부는 11월10,11일 고려대학교 유광사홀에서 ‘2018 AAO-ITI-KASFO 연합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아시아 7개국에서 국제급 연자 42명이 초청돼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성복 회장은 “아시아골유착학회-ITI국제임플란트학회-대한턱관절교합학회가 연합하여 개최하는 국제학술대회인 만큼 영어만으로 진행되며, 많은 관심과 참가 바란다”고 당부했다.

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aao-or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I국제임플란트학회 한국지부 임원진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