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치과 기구, Hu-Friedy로 바꾸세요~
오래된 치과 기구, Hu-Friedy로 바꾸세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0.0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 두 달간 실시

㈜신흥이 비용부담으로 기구 교체를 고민중인 치과 개원가를 위해 이달 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Hu-Friedy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치과에서 보유하고 있는 덴탈 기구를 브랜드와 관계없이 명품 Hu-Friedy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임플란트 큐렛, 큐렛/스케일러, 포셉, XTS 레진기구, 엘리베이터, 교정용 커터/유틸리티 등이다.

큐렛 종류는 2만5100원, 포셉은 7만원, 레진 기구는 3만100원, 엘리베이터는 2만8100원 보상받을 수 있다.

교정용 커터와 유틸리티는 3개 이상 구매 시 Cutter류 7만원, Utility류 6만5000원, 15개 이상 구매 시 Cutter류 8만원, Utility류 7만5000원을 보상해준다. 최소 3개에서 최대 20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특히 임플란트 어버트먼트와 동일 재질인 티타늄 합금으로 만들어져 임플란트 관리, 치석 및 세균막 제거에 탁월한 신제품 티타늄 임플란트 큐렛도 보상판매 품목에 포함되어 관심을 모은다.

신흥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래되고 부러진 서랍 속 진료 기구들을 10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품 핸드메이드 Hu-Friedy 제품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