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500 미니세미나’ 전국 순회중
네오 ‘i500 미니세미나’ 전국 순회중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0.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전국에서 ‘i500 미니세미나’을 이어가며 구강스캐너 i500 알리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달 29일 순천에서 진행된 세미나에는 박지만 교수(연세대)가 연자로 나서 ‘구강스캐너의 최신 트랜드와 선택 시 고려사항’을 주제로 구강스캐너를 이용한 디지털 접근법을 알려주어 호평을 받았다.

순천 i500 세미나에서 박지만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5일 서울 세미나에는 김종엽 원장(보스톤 스마트치과)이 ‘Digital Intra-Oral Scanner’를 타이틀로 구강스캐너를 활용한 다양한 임상과 진료 프로세스의 디지털화를 전파했다. 김 원장은 병원 내 구강스캐너 사용팁, 진료 스태프와의 소통, 구강스캐너를 도입하기 전 고려사항 등을 공유했다.

김종엽 원장이 서울 i500 세미나를 이끌고 있다.
강의를 펼치고 있는 김종엽 원장.

강의 후에는 핸즈온을 통해 디지털 workflow와 i500을 직접 체험하며 디지털 임상에 대한 노하우와 시술팁을 익히도록 했다. 네오 측은 “참석자들이 i500의 뛰어난 가성비와 한국형 구강스캐너라는 점에 주목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오는 15일 청주, 17일 아산, 23일 천안, 27일 울산, 그리고 11월3일 경남에서 ‘i500 미니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전 등록은 지역 담당 영업사원을 통하거나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가능하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