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협 ‘e-홍보사업’ SNS채널 본격 가동
치협 ‘e-홍보사업’ SNS채널 본격 가동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0.1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페이스북·유튜브 등 공동 개설…국민·회원 참여유도

대한치과의사협회는 30대 집행부 공약사항의 하나로 치과의사 이미지 제고와 회원 소통강화를 위한 ‘e(electronic)-홍보사업’의 SNS채널을 지난 12일 오픈했다.

e-홍보사업은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등 4개의 SNS채널로 구성된다. 이를 통해 각종 구강건강상식, 최신 치과의료 정보 등을 홍보함으로써 국민 덴탈 I.Q를 향상시켜 치과의료기관이 국민과 친숙해지는 문화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특히 치과 개원가를 위한 최신 경영정보뿐 아니라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봉사단체를 적극 발굴, 소개함으로써 봉사하는 치과의사 이미지 제고를 통해 존경받는 치과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장재완 홍보이사는 “e-홍보사업은 치협의 새로운 홍보 영역을 개척한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국민과 치과의사들을 위한 전문성 있는 내용들로 구성되는 만큼, e-홍보사업이 널러 퍼져 활성화될 수 있도록 ‘좋아요, 친구맺기’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e-홍보사업 블로그 컨텐츠

e-홍보사업 공식 블로그(blog.naver.com/ekda9170)는 ‘행복한 치아만들기’라는 슬로건으로 치과뉴스, 알면 힘이 되는 치아건강상식, 국민과 함께하는 치과의료정책, 나눔봉사 따뜻한 세상, 행복경영 좋은치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공식 포스트(post.naver.com/ekda9170)는 국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유익한 각종 정보를 카드뉴스 형태로 제공하며, 페이스북(facebook.com/ekda9170)은 카드뉴스와 동영상으로 제작된 정보를 전파한다. 유튜브(youtube.com/channel/UCWrfa5KIfo5aA_BEl9iNN5w)는 각종 카드뉴스 내용을 음악이 삽입된 영상으로 편집해 제공하게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