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 안정성 높인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
시술 안정성 높인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0.1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지만 강력한 파워…최대 토크 값 80N/cm 일정하게 구현

오스템임플란트가 판매하는 KaVo社 임플란트 엔진 ‘EXPERTsurg’는 작고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파워를 발휘해 안전한 임플란트 식립을 도와준다.

INTRAsurg 300Plus 대비 20% 소형화, 28% 경량화를 이룬 EXPERTsurg는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KaVo社의 기존 SURG300P의 경우 엔진파워는 강력했지만 모터가 육중했고, INTRAsurg 300Plus도 엔진파워는 강력했지만 다소 커서 아쉬웠다.

EXPERTsurg는 소형화·경량화에도 엔진 파워는 강력하다. 기존 제품의 최대 토크값이 평균 70N/cm 이하인 데 비해 EXPERTsurg는 최대 토크값을 80N/cm까지 일정하게 구현한다.

EXPERTsurg는 소형화·경량화에도 강력한 엔진 파워를 자랑한다.

EXPERTsurg Intelligent 모터 콘트롤은 RPM에 상관없이 저속에서도 강력한 파워를 지원하고, 고속에서도 일정한 토크값을 유지해준다. 안정적인 시술환경을 위해 One Touch Auto Calibration 기능을 탑재해 모터 토크 값이 변해도 별도 기구가 필요하지 않고, 한 번의 조작만으로도 처음 설정한 토크값을 보정해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사용자들이 “기존 제품들보다 작고 가벼워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임플란트 난케이스도 충분히 시술할 정도로 강한 토크 값이 일정하게 유지되어 좋다”고 입을 모으는 이유다.

넓고 선명한 4.3인치 컬러화면도 EXPERTsurg의 장점이다. 화면은 수평각 ±70°와 수직각 ±60°를 적용해 어느 위치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제공한다. 각 시술과정도 4~10단계 시각적 아이콘으로 표현해 직관적인 인식이 가능하다.

우수한 부속품을 사용해 고장 걱정도 줄였다. 셀라인 튜빙방식을 내부에 삽입해 외부 연결로 개선, 가볍고 유연하다. 수술 시 움직임이 편하고 가벼워 장시간 사용 피로도를 줄여주게 된다.

오스템 담당자는 “EXPERTsurg는 2015년 런칭 이후 연평균 400여대가 판매되면서 대표 임플란트 엔진으로 자리잡았다”며 “미국과 중국, 유럽 등지에서도 지난해에만 약 700대를 판매할 만큼 강력한 파워와 안정성을 검증한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