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와 함께하는 YESDEX2018
‘DV World’와 함께하는 YESDEX2018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0.2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V World가 올해 YESDEX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는다.

㈜신흥은 11월10,11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개최되는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18)에서 다채로운 전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펼쳐 영남권 치과의사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임플란트, 엔도, 레진, 시멘트, 체어, 골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가운데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과 기존 스테디셀러에 대한 파격 이벤트도 벌인다.

YESDEX 2017의 DV World 전시장

신제품 프로모션에 ‘Hu-Friedy 명품 보상판매’도 주목

이번달 론칭한 ‘Perma Golden Crown’은 티타늄 코팅된 SS골드 크라운으로 쉽고 빠르게 골드 크라운 느낌을 재현하며, 비용 부담이 상대적으로 적고 술자와 환자 취향에 따라 기존의 SS와 골드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뛰어난 와벽 봉쇄력과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와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도 주목할만한 신제품이다. 세 제품 모두 론칭 프로모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Hu-Friedy 부스에서는 각 개원가의 노후한 덴탈 기구들을 브랜드와 관계없이 Hu-Friedy의 스케일러/큐렛, 포셉, 엘리베이터, 레진기구, 교정용커터와 유틸리티 등의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신제품 티타늄 임플란트 큐렛도 보상판매 품목에 포함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 Hu-Friedy로 교체 가능하다.

SID2018에서 처음 선보인 NiTi Brush도 만날 수 있다. NiTi Brush는 기존 티타늄 브러쉬보다 탄성이 3배나 뛰어나고 유연성이 좋은 NITI 소재로 만들어져 임플란트 유지보수 수준을 한 차원 업그레이드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신흥 임플란트 SIS 부스에서는 NiTi Brush와 더불어 Bite Impression Coping, MaxPore 등 임플란트 베스트셀러 제품도 특별 프로모션 가격과 이벤트 혜택을 제공해 관심을 모은다.

파격 이벤트로 풍성한 혜택 쏟아져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멤버십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을 적립해준다. 다양한 추가 사은품, 구매금액과 상관없는 무료 배송으로 온라인 구매에 부담을 줄여준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은 기본 덴탈비타민 회원 5% 할인, DV Point 15% 차감 할인, 덴탈잡 광고 시 추가 5%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회원 5% 할인이 더해져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순도 99.9%의 치과용 합금 ‘GOLDENIAN’, 신규 개원의 선택률 1위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 신흥의 스테디셀러 제품도 다양한 프로모션 가격과 이벤트로 만날 수 있다.

MTA 미니강의도 전시회 양일간 진행된다.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이 연자로 나서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와 팁을 전할 예정이다.

DV World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증 이벤트 ‘반갑다 친구야!’도 진행한다. DV World 포토존에서 치과가족, 지인 등과 함께 사진을 찍고 덴탈비타민 카카오톡으로 사진과 함께 DV 아이디를 보내면, DV Point 1만점도 적립받을 수 있다.

신흥 담당자는 “매년 YESDEX를 방문할 때마다 영남지역 치과 선생님들의 신흥에 대한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을 느끼고 있으며, 올해도 DV World를 찾아주실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