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말레이시아에 ‘Sinus & Digital 노하우’ 전파
네오, 말레이시아에 ‘Sinus & Digital 노하우’ 전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0.2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이 말레이시아에서 열린 학회에 참가해 자사 제품의 우수성과 술식 노하우를 알렸다.

Malaysian Dental Association Northern Zone의 주최로 지난 13,14일 개최된 ‘17th Penang Dental Congress 2018’에는 250여명의 치과의사가 참석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전시와 강의, 핸즈온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고 기술력을 과시했다. 구강스캐너 i500, IS-III active, SLA-Kit, SCA-Kit를 선보이고, 디지털 덴탈과 Sinus Lift Solutions의 학술적 접근과 이해도를 높였다.

핸즈온을 이끈 김종엽 원장(보스톤스마트치과)은 네오의 Sinus Kit를 이용한 임상케이스를 보여주며 시술 테크닉과 노하우를 전달해 큰 호응을 받았다. Neo NaviGuide, 구강스캐너 i500도 교육하며 진보적인 시술 케이스를 선보여 관심을 끌었다.

김 원장은 ‘Innovative Sinus Surgery by SCA and SLA Kits’를 주제로 한 Sinus Lift Surgery 강의에서 SCA-Kit와 SLA-Kit를 사용한 성공적인 임상 케이스들을 공유해 난이도가 높은 Sinus Case에 대한 학술적 이해를 도왔다.

‘What is the guide and how to use it?’를 주제로 열린 Guide surgery 강의에서는 네오의 제품을 사용한 임상자료와 Digital Dentistry의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한국의 높은 임플란트 임상수준을 말레이시아 치과의사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며, 향후에도 아시아 지역에서 학술행사와 세미나를 적극 개최하여 임플란트 산업발전에 도움을 주고 한국 임플란트의 위상을 높이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