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키자니아 가그린 치과' 직업체험 실시
동아제약 '키자니아 가그린 치과' 직업체험 실시
  • 안상준 기자
  • 승인 2018.10.3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은 지난 29일 부산지역 어린이들을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 초대해 어린이 직업체험 활동을 실시했다.

키자니아 직업체험 활동은 어린이들이 평소에 접할 수 없는 직업들을 직접 체험해보며 직업에 대한 실질적인 이해를 높이고, 미래 진로 설계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초대 받은 어린이들은 키자니아 부산 '동아제약 가그린 치과'에서 치과의사가 돼 충치와 잇몸질환을 겪는 환자를 치료하고 건강한 치아를 위한 구강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경찰이 돼 도시를 순찰하고 수의사가 돼 동물들을 치료하는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했다.

부산 키자니아 직업체험 활동은 오는 31일과 11월2일에도 진행된다. 11월7일과 14일, 21일에는 키자니아 서울 가그린 치과에서도 직업체험 활동이 실시될 예정이다. 동아제약은 부산과 서울 어린이 500여 명을 초청해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들에게 이번 직업체험 활동이 평소 접하기 힘든 직업들을 경험해 미래 직업 선택에 대한 생각의 폭을 넓히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과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모두가 행복하고 웃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아제약은 지난 2014년부터 키자니아 서울에 가그린 치과를 열어 직업체험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2016년에는 키자니아 부산에도 가그린 치과를 열어 더욱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직업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