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OMI 동계특강 ‘디지털 임플란트’ 다룬다
KAOMI 동계특강 ‘디지털 임플란트’ 다룬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1.0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회장 구영, KAOMI)는 오는 26일(월)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본관 지하1층 대강당에서 ‘2018 동계특별강연회 및 고시’를 개최한다.

KAOMI의 우수회원(635명) 학술모임인 우수회원제도위원회(위원장 장명진)는 ‘임플란트 치료의 조화와 균형’이라는 대주제 아래 올해 여름 ‘즉시식립 A to Z’ 특강을 열어 호응을 받았다.

‘임플란트 치료의 조화와 균형’ 두 번째인 동계특강은 최근 임플란트에서 가장 뜨거운 화두인 ‘디지털로 쉽게 하는 임플란트 치료, Episode 2. When Digital meets Implant!’를 다룬다.

이날 저녁 7시부터 △심준성 교수의 Digital Implant의 치료계획(기조강의) △강상훈 교수의 Digital Implant에서 Navigation △윤정호 교수의 GBR을 위한 컴퓨터 가이드의 이용 △박지만 교수의 Digital Implant 보철의 최신 경향 강의가 펼쳐진다.

장명진 차기회장 겸 우수회원제도위원장

장명진 위원장은 “디지털 임플란트의 치료계획부터 식립과 골이식, 보철까지 전 과정을 자세히 논의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KAOMI가 세계수준의 학회로 발돋움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치과의사 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되는 이번 동계특강에 대한 등록 및 문의는 학회 사무국(02-558-5966)으로 연락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