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전남치대 재경동창회 ‘행복한 동행’ 나선다
원광-전남치대 재경동창회 ‘행복한 동행’ 나선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1.07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일 공동학술대회 개최

원광대학교-전남대학교 재경동창회 공동학술대회가 12월1일(토) 오후 2~6시 서울성모병원 의생명산업연구원 1003호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원광대 치과대학 산본병원이 주최하고 전남대 용봉치인 서울경인동문회(회장 한정우)와 원광대 치과대학 재경동문회(회장 이승룡)가 주관한다. 전남치대는 1000여명, 원광치대는 900여명의 동문이 수도권에서 진료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왼쪽부터)신홍수 원광치대 재경동문회 총무이사, 한정우 전남치대 서울경인동문회장, 이승룡 원광치대 재경동문회장, 한진규 전남치대 서울경인동문회 부회장.

양교 재경동창회 측은 “출신학교의 경계를 뛰어넘어 상호유대를 강화하고, 우수한 연자 발굴과 지원을 위하여 공동으로 학술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면서 “대학 동창회와 동문 치과의사 모두의 ‘행복한 동행’에 초석이 되고자 하며, 대학에 상관없이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학술강연으로는 △최희수 원장(부천상동 21세기치과)의 건강보험진료 어디로 향하고 있는가? △창동욱 원장(원치과)의 터지면 속 터지는 GBR-성공적인 GBR을 위한 고려사항 △이성헌 원장(뉴욕M치과)의 안면미용의 개요와 진단 및 적용, 보톡스의 치과적 이용이 펼쳐진다.

치과의사 보수교육점수 2점이 인정되는 이번 학술대회 사전등록 마감일은 11월28일이며, 등록 및 궁금한 사항은 전화(02-794-8293)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