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YESDEX서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덴티스, YESDEX서 다양한 신제품 선보여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1.13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 10,11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YESDEX 2018)’에 참가해 전 제품 라인을 홍보했다.

부스는 섹션별로 나눠 제품 라인을 전시하고 핸즈온을 체험하도록 했다. 주력 제품인 프리미엄 S.L.A 임플란트 ‘SQ’, DLP 3D 프린터 ‘ZENITH D’, 디지털 가이드 시스템 ‘SIMPLE GUIDE Plus’, 골이식재 ‘Ovis’ 등을 전시했다.

신제품으로는 GBR 시술을 위한 키트 ‘SAVE GBR KIT’, 투명교정 소프트웨어 ‘DICAON 4D’, UV LED 광경화기 ‘ZENITH CURE’ 등을 선보였다. 특히 DICAON 4D는 부스 섹션을 따로 마련해 방문객이 직접 소프트웨어를 시연해 보도록 했다.

회사 측은 “DICAON 4D는 심미적인 투명교정에 관심이 많은 2,30대 젊은층에게 큰 주목을 받았으며 직접 소프트웨어를 시연해본 참관객들은 직관적이고 편리한 유저인터페이스와 첨단기술이 적용된 기능에 감탄했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SAVE GBR KIT는 단 하나의 키트로 GBR 전 과정의 시술이 모두 가능한 편리함으로 GBR 시술을 어려워하는 임상의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평을 받았으며, ZENITH CURE는 빠르고 고른 경화는 물론 도어 센서,옵티컬 필터 등 안전성을 높인 섬세함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