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YESDEX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인기몰이
오스템, YESDEX서 디지털 덴티스트리 인기몰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1.14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Mill 4x-Trios3 데모 시연으로 상담 줄이어

YESDEX 2018 전시회에서 오스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이 큰 인기를 모았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지난 10,11일 대구 EXCO에서 개최된 영남 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에서 디지털, 임플란트 등 전문 존(Zone)을 운영해 큰 호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가장 크게 주목받은 제품군은 디지털 덴티스트리 존이었다. 특히 초정밀 밀링머신 OneMill 4x는 정밀도를 한층 높이고 작업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OneDay 보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워 관심을 끌었다. 참가자들은 기존 출시된 밀링머신 대비 보철물의 오차폭을 낮추고 다양한 소재를 적용할 수 있다는 부분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오스템에서 판매중인 3Shape 구강스캐너 Trios 3도 주목을 받았다. Trios 3는 불필요한 스캔영역을 자동으로 삭제해주어 수작업으로 발생할 수 있는 오류를 최소화하고 정확도가 매우 높다.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정밀하고 간편한 기공 및 교정 제품을 제공하는 코잔이 서비스 중인 국내 첫 디지털 총의치 MAGIC Denture와 투명교정 시스템 MAGIC Line도 관심을 모았다. 컴퓨터 가이드 시스템 OneGuide를 비롯해 CBCT T1, O2 Printer 등 디지털 제품군의 인기도 여전했다.

오스템은 TSIII BA를 임플란트 시술 KIT 등 인기 제품들을 폭넓게 전시, 방문객이 데모존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오스템 대표 아이콘으로 떠오른 유니트체어 K3에 대한 상담과 계약도 이어졌다.

최근 100호 시공을 달성한 오스템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줄이었고, 미백치약 뷰센과 쿨가글, 전문의약품 등에 대한 관심도 컸다.

주최측과 함께 준비한 온라인 쇼핑몰 YESmall 상품들에 대한 반응도 좋았다. 오스템은 KaVo 핸드피스와 오일 스프레이, e-Driver, 미백 광조사기 등을 판매해 품절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주문하고, 전시부스에서 바로 수령해 갈 수 있어 편리하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오스템 담당자는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군이 정확성과 편의성으로 문의와 계약이 증가하고 있으며, 오스템은 정확하고 편한 진료가 이뤄질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