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as·Damon Clear 2’ 등에 관심 쏠려
‘Alias·Damon Clear 2’ 등에 관심 쏠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8.11.2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정학회 학술대회 신흥 DV World에 관람객 북적

신흥의 교정재료와 기자재가 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인기를 독차지했다.

코엑스에서 지난 22,23일 개최된 ‘2018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주)신흥은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를 통해 교정용 재료를 비롯한 다양한 치과 기자재와 이벤트를 선보여 큰 관심을 모았다.

DV World는 교정학회 특성에 맞게 다양한 교정용 재료 특가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았다. 특히 설측 교정용 브라켓 ‘Alias’ Lingual Bracket System에 대한 관심이 뜨거웠다.

Alias는 Lingual Bracket 중 세계 최초로 Passive Self-Ligation 기술을 적용한 개폐형 슬롯 설측 Bracket이다. Lingual Orthodontics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었다는 점에서 교정계로부터 크게 주목받고 있다.

교정용 팔라탈 플레이트 ‘MCPA(Multipurpose C-Palatal Appliance)’ 부스에도 많은 관람객이 몰렸다. MCPA는 비발치 교정 치료를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빠르고 편리한 교정치료에 도움이 된다. 교정용 스크류 JIN-E Screw와 함께 DV World에서만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이 제공돼 인기를 끌었다.

투명한 교정을 실현해주는 ‘Damon Clear 2’도 꾸준한 인기를 모았다. Damon Clear 2는 최적화된 SLOT DEPTH로 효율적인 치료와 세심한 마무리가 가능하며, 뛰어난 심미성과 견고함으로 술자와 환자 모두를 만족시킨다. 빠르고 안전한 치아 이동을 가능하게 해주는 ‘C-TUBE’와 3D 디지털 기술로 환자맞춤형 치아교정장치를 구현하는 INSIGNIA에 대한 상담도 이어졌다.

최근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으로 각종 전시회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에 대한 높은 관심도 확인할 수 있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만 해도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더불어 제품 구매시 최대 3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11월 말까지 진행되는 휴프리디 보상판매 이벤트도 종료 시점을 앞두고 교정용 커터,유틸리티 등 명품 교정기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교체하는 마지막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많은 관람객의 문의와 구매로 북적였다.

신흥 담당자는 “올해 교정학회에서도 신흥이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에 대한 교정 선생님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내년에도 오직 DV World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업그레이드하여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