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순수 콜라겐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
100% 순수 콜라겐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1.1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치 상처 치유, 임플란트·교정 치료효과 상승

임플란트 치료과정에서 식립만큼이나 발치 이후 치주조직 생성을 통한 원만한 상처회복이 중요하다. 발치된 상처부위 치주조직재생 유도는 임플란트의 기본이다.

㈜신흥이 선보이는 콜라겐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제조사: 일본 Olympus Terumo Biomaterials)는 약품처리나 젤라틴이 포함되지 않은 100% 순수 콜라겐으로 구성돼 생체적합성이 뛰어나고 알레르기 위험이 낮다.

발치 이후 감염요소가 제거된 발치창에 TERUPLUG를 적용하면 지혈효과와 함께 상처부위를 외부 감염요소로부터 보호해 감염과 오염을 낮추고 통증을 완화한다.

특히 생체적합성이 뛰어난 100% 콜라겐이 조골세포 유입 촉진 및 치주조직 재생을 유도하여 세포 생성과 상처회복을 촉진한다. 이를 통해 치주보존 및 치조골 형상의 유지효과를 내어 임플란트와 교정을 위한 발치에서 치료 효과를 높인다.

콜라겐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제조사: 일본 Olympus Terumo Biomaterials)는 100% 순수 콜라겐으로 구성돼 생체적합성이 뛰어나다.
콜라겐 치주조직재생유도재 ‘TERUPLUG’(제조사: 일본 Olympus Terumo Biomaterials)는 100% 순수 콜라겐으로 구성돼 생체적합성이 뛰어나다.

혈액질환이나 당뇨병 환자의 발치치료나 발치 이후 지혈이 안 되는 경우, Dry socket 혹은 발치 이후 감염부위 조직을 제거할 경우, 발치와 골절단술 이후 회복이 지연되는 경우, 구강 상악동 누공의 경우 등 발치와 회복에 관련된 시술과정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신흥 담당자는 “TERUPLUG는 10% 열처리 및 무균실 제조를 통해 콜라겐의 활성화를 그대로 유지하여 환자의 발치부위 상처회복에 뛰어난 효과를 낸다”며 “발치 이후 진행될 임플란트, 교정 시술 등 뛰어난 임상적 결과를 얻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TERUPLUG는 소구치용(S사이즈 8X25mm), 대구치용(M사이즈 15X25mm)이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판매된다. 오는 2월17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제13회 샤인학술대회에서 특별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