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1500명 돌파 임박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 1500명 돌파 임박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1.2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말까지 ‘응원 댓글 이벤트’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이 치과의사 회원 1500명 돌파를 앞두고 다음달 말까지 응원 댓글 이벤트를 연다.

덴탈이마트 사이트(dentalemart.co.kr)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와 추천 이유를 담은 댓글을 남긴 회원 전원에게 DV POINT를 제공하며, 우수 댓글 작성자로 선정되면 프리미엄 피자세트를 증정한다.

국내 최초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북부덴탈)가 제공하는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지난해 6월 첫선을 보인 이후 파격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화제를 모아왔다. 4개월 만에 500명이 가입한 데 이어 3개월간 1000명 돌파 등 회원수가 급증하고 있다.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더불어 최대 30%까지 제품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여기에 마킹펜슬, Surgical 글러브, Profa File, 덴탈잡 채용소식 및 강조옵션 이용권, 무료 택배 등 10가지에 달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추천을 통해 가입할 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에게 프리미엄급 피자세트 또는 DV POINT 3만점을 제공한다. ㈜신흥의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에서 전용 휴게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덴탈이마트 멤버십 연간 회원 ‘선물권’을 출시했다. 기존 멤버십 회원만이 구매 가능한 선물용으로, 신규 멤버십 가입비 19만9000원에 비해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덴탈이마트 담당자는 “고객을 위한 덴탈이마트 멤버십의 서비스를 알아봐 주시는 응원과 격려 덕분에 주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더욱 많은 선생님이 덴탈이마트 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