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메디텍, 루마니아 바이어 초청 핸즈온 열어
KJ메디텍, 루마니아 바이어 초청 핸즈온 열어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9.02.01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J메디텍은 루마니아 바이어들을 초청해 지난달 25~27일 핸즈온 행사를 열었다. 광주광역시 북구 대촌동에 위치한 KJ메디텍은 치과용 임플란트를 제작하는 업체다.

이번 행사는 ‘2018 치과생체흡수성소재부품중소파트너지원사업’의 기업 지원 프로그램 중 조선대 산학협력단 생체의료기기 사용성평가센터(센터장 김수관)의 지원을 받았다.

‘해외 임상 마케팅 초청 Hands-on 지원’ 프로그램은 생체소재부품의 수출을 위한 해외 의료인 초청 임상 마케팅 홍보를 지원하는 것으로, 의료인 또는 전문가가 직접 제품을 시연하고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번 행사에서 국민석 교수(전남대치과병원)가 Maxillary sinus elevation with lateral window technique, Guided bone regeneration, Ridge split technique 등의 강의와 라이브서저리를 진행했다.

KJ메디텍 문혁기 대표는 “루마니아에서 바이어를 처음 초청하는 자리인 만큼 꼼꼼한 준비와 지원을 통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이번 행사가 KJ메디텍 제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마니아 바이어 Mr. Cristian Bordei는 “루마니아에서 한국 임플란트 제품을 쓰곤 했는데 만족스러웠다. 3일간의 핸즈온 시연행사에서 임플란트 식립방법과 한국 기술을 비교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진행되는 ‘치과생체흡수성소재부품중소파트너지원사업’은 기술사업화 컨설팅, 해외마케팅, 임상 마케팅 및 컨설팅, 시장진출연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