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필 원장 ‘임플란트 기본기’ 전수한다
임필 원장 ‘임플란트 기본기’ 전수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2.11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 Basic Course’ 5회 과정 개최

임필 원장이 임플란트 식립부터 보철까지 기본기를 완벽하게 전수해주는 연수회가 열린다.

(주)신흥이 주최하는 ‘임필 원장 초청 신흥 임플란트 P&P연수회 Basic Course’가 3월17일부터 4월28일까지 5회에 걸쳐 서울 신흥 본사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된다.

임필 원장(NY필치과)이 이끄는 P&P(Practical & Predictable) 연수회는 개원을 앞두고 있거나 임플란트 임상경험이 부족한 초보 임상가에게 기본기를 전달하는 Basic Course로 진행된다.

임필 원장이 지난 연수회에서 연수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임필 원장이 지난 연수회에서 연수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다년간 P&P 연수회를 진행해온 임필 원장의 숙련된 디렉팅을 바탕으로 외과수술부터 보철까지 이론과 실습을 병행하며 임플란트의 기초를 단계별로 다루게 된다. 수강생들은 실제 임상에서 적용 가능한 노하우와 다양한 임상증례를 체험하고 배울 수 있다.

임플란트 식립에 대한 기본부터 임플란트 수술과 상부보철(Cement type vs. Screw type), 인상채득(Open tray vs. Closed tray) 기본과 실습이 진행된다. 이어 골이식술과 치주수술, GBR, 상악동 거상술, Crestal Approach, Lateral Approach, 교합과 보철을 다룬다.

신흥 담당자는 “모든 임상이 그렇듯이 임플란트 역시 기본이 가장 중요한데, 이번 Basic Course를 통해 많은 선생님들께서 임플란트의 탄탄한 초석을 다지고 실전적이고 예지성 있는 임상 노하우를 갖추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