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개원 토탈 솔루션’ 인기
오스템 ‘개원 토탈 솔루션’ 인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2.14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DENTEX에서 개원/인테리어 상담·예약 큰 호응
디지털 제품군, K3 및 영상장비, SW도 시연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지난 10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DENTEX(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에서 개원 토탈 솔루션을 선보여 관람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공보의와 봉직의, 군의관 등 개원 예정의를 비롯해 이전 및 재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들이 대거 참가한 가운데 오스템은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노무와 회계 분야까지 폭넓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임정빈 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연구소장이 연자로 나서 ‘편안하고 신뢰받는 치과 인테리어’를 주제로 진행한 강연도 인기를 얻었다.

오스템은 올해 DENTEX에서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노무와 회계 분야까지 폭넓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오스템은 올해 DENTEX에서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노무와 회계 분야까지 폭넓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디지털 시스템에 대한 관심도 컸다. 오스템이 개발·판매중인 밀링머신 OneMill 4x, 구강스캐너 TRIOS3, O2 Printer 등을 체험하기 위한 발길이 몰렸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에서 유니트체어 K3 Power, 전기모터 Power prep, 구강카메라 SNAP 등을 적극 홍보했다. 덴탈CT T1의 우수한 영상품질과 사용 편의성도 관심을 끌었다.

PMS 부스에서는 국내 치과 약 80%에서 사용중인 보험청구 소프트웨어 하나로와 두번에, 그리고 올해 3월 공식 론칭하는 전자차트 OneClick을 소개했다. 교정치료에 필수 소프트웨어로 불리는 V-Ceph을 비롯해 OneVision, One 3D도 함께 시연해 주목받았다.

관람객이 유니트체어 K3 Power를 살펴보고 있다.
관람객이 유니트체어 K3 Power를 살펴보고 있다.

임플란트 픽스처, KIT 라인업, 전문의약품, 마취제 등도 눈길을 끌었다. AIC 부스에서는 임플란트 독립시술률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부터 시작한 마스터코스에 대해 홍보했다.

오스템 담당자는 “‘성공 개원’에 초점을 맞춘 이번 전시에서 개원 및 인테리어 상담과 계약이 활발하게 진행됐고, 시대 흐름이 반영된 디지털 관련 장비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컸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