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9 운영위 힘차게 출발
YESDEX 2019 운영위 힘차게 출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3.04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예스덱스 운영위원회가 지난달 26일 울산롯데호텔에서 발대식을 열고 힘찬 출발을 알렸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영남 국제치과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YESDEX 2019; Yeongnam International Scientific Congress & Dental Exhibition 2019)는 울산시치과의사회가 주관해 ‘ALL FOR U WITH ULSAN’을 슬로건으로 11월9,1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다.

이날 발대식에서 공동대회장인 이태현 울산시치과의사회장은 “기존 홈페이지를 활용하고 부스비를 동결하는 등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학술, 기자재 관람 등 기본에 충실한 실속 있고 알찬 대회가 되도록 운영위원회 모두가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학술본부는 학술대회 슬로건을 ‘온고이지신(溫故而知新)’으로 정했다. 김태균 학술본부장은 “현재 한달에 한 번 있는 학술본부 모임을 2주마다 열자고 할 정도로 열의에 차 있다”며 “학술본부 여러 위원과 힘을 합쳐 학술강연을 내실 있게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용수 조직위원장은 “에스덱스는 주최지부가 해마다 바뀌므로 준비하는 입장에서는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지만 새로운 각오로 임하며 열심히 하게 된다는 순기능도 있다”며 “회무도 3년차에 접어든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잘 치러낼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 YESDEX 2019 조직위원회

△공동대회장 이태현(울산광역시치과의사회 회장) △조직위원장 허용수 부회장, 조직위부위원장 최욱 부회장 △사무총장 이동명 총무이사, 사무부총장 서진덕 치무이사·이상민 재무이사 △홍보본부장 김은실 부회장, 홍보본부차장 김성근 공보이사, 홍보본부위원 육현태 정보통신이사 △전시본부장 박정열 자재·섭외이사, 전시본부차장 조재형 자재이사, 전시본부위원 전재민 치무이사 △관리본부장 김주동 부회장, 관리본부차장 김재현 보험이사, 관리본부위원 김상용 법제이사·김동민 국제이사·이정이 문화복지이사·임대우 기획이사 △학술본부장 김태균 학술이사, 학술본부위원 조규식 경영정책이사·도한웅 원장·이중엽 원장·임종수 원장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