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과 함께 듣는 ‘블랙벨트 세미나’ 대구 간다
원장과 함께 듣는 ‘블랙벨트 세미나’ 대구 간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3.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24일 경북대 치과병원서 개최
보험청구, 세무, CAD/CAM 등 디지털 강의 망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와 대한치과교육개발원(KDEI)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블랙벨트 세미나가 오는 24일(일) 대구 경북대 치과병원 강당에서 열린다.

주최 측은 치과의사들의 요청에 따라 기존 스태프 대상으로만 진행되던 세미나를 원장과 스태프가 함께 들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강의 주제도 보험청구부터 치과세무, 디지털 전자차트와 CAD/CAM 등 다양하다.

지난달 서울에서 열린 블랙벨트 세미나 모습.
올해 1월 서울에서 열린 블랙벨트 세미나 모습.

△홍선아 교수(KDEI)가 2019년도 변동된 보험청구 이슈 △이세근 세무사(세무법인 텍스케어 파트너)는 세무 One Day Clinic, 기본부터 세무조사까지 △강호덕 원장(이수 본치과)이 원클릭을 활용한 보험청구 △박유진 겸임교수(마산대 치과기공학과)가 구강스캔 데이터를 활용한 치과 CAD/CAM을 주제로 강의를 펼친다.

강호덕 원장은 오스템이 출시하는 통합전자차트 ‘원클릭’을 활용한 보험청구에 대해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어 기대를 모은다.

오스템 담당자는 “이번 세미나는 병원사무관리사 자격 취득자뿐 아니라 치과의사와 치과스태프들을 대상으로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치과 운영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강의들로 구성했다”며 “경품추첨을 비롯해 블랙벨트 취득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고 전했다. 문의: 070-4394-5752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