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II active’ 다양한 사양으로 인기몰이
‘IT-III active’ 다양한 사양으로 인기몰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3.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이 판매 중인 Tissue Level 임플란트가 다양한 Gingiva Collar와 Platform 사양으로 개원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해 선보인 IT-III active는 최근 전 사양이 출시되면서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적용하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

Gingiva Collar는 1.8G와 2.8G 두 종류로, 기존 1.8G만 적용되던 Gingiva Collar가 2.8G 제품에도 추가돼 환자 잇몸 높이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Bone Level에서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한 부분을 극대화하기 위해 Neck 디자인이 Straight하게 변경된 부분도 특징이다. Bone Level이 경사지거나 평평하지 않을 경우 Machined Surface 부분인 Neck이 Bone Level 하방으로 식립되도록 깊이 조절이 쉽다.

이를 위해 IT-III active는 Neck 디자인 부분을 기존 Taper에서 Straight한 형상으로 변경하여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하도록 디자인을 개선함으로써 내부 구조 두께가 증가되는 이점도 얻게 됐다.

Platform 종류도 Regular Neck(RN)과 Wide Neck(WN) 두 가지 제품이 판매된다. RN은 ø4.8, WN은 ø6.5이며, 두 Platform은 보철물이 호환되지 않는다.

네오바이오텍의 SCRP Abutment를 적용하면 IT-III active의 장점은 배가된다. SCRP Abutment는 ‘Screw-Cement Retained Prosthesis’로 Abutment의 Octa 부분이 Semi-Octa 구조로 되어 Multiple Case에서 16˚이내에 임플란트를 식립했을 때 탈부착이 용이하다.

Tissue Level 임플란트의 경우, 같은 Internal 타입인 Submerged 타입과 달리 Bone Level 위에서 보철물 탈부착이 이뤄지기 때문에 Submerged 타입에 비해 수월하다.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임플란트 임상의들에게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IT-III active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케이스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고, 정밀하면서 빠르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 임플란트 시술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