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우 원장이 알려주는 ‘OneGuide 시스템’
이인우 원장이 알려주는 ‘OneGuide 시스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4.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이달 21일 서울 마포 AIC 연수센터서 개최
Sinus용 OneCAS KIT, 전치부용 OneMS KIT도 다뤄
이인우 원장
이인우 원장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21일 서울 마포 AIC 연수센터에서 ‘OneGuide System Seminar’를 연다.

이인우 원장(서울플란트치과)이 디렉터로 나서 ‘예측가능한 OneGuide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강연과 핸즈온을 이끈다. OneGuide KIT를 바탕으로 Sinus 전용 OneCAS KIT, 전치부 전용 OneMS KIT 등을 중점 소개하고 실습도 벌인다.

이 원장은 “OneGuide 사용방법은 물론 부위별 수술요령을 설명하고,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노하우를 전수할 것”이라고 전했다.

오스템은 임상자문회의를 통해 OneGuide 교육실습용 교보재도 개발했다. 치과에서 상담모델로도 활용할 수 있다.

오스템 OneGuide는 드릴링 횟수를 줄여 시술 간소화와 편의성을 높인 ‘Computer guided surgery’다. 드릴의 측면 진입이 가능해 시술 편의성이 탁월하고, 악간이 좁아 입을 벌리기 어려운 환자에게도 적용하기 쉽다.

흔들림 없는 정교한 드릴링과 뛰어난 Heating 안정성으로 1200rpm의 고속 드릴링에도 Bone Heating이 없다. 하나의 Template으로 3.5/4.0/4.5/5.0 등 모든 직경의 픽스처 식립이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세미나 문의: 070-4626-0869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