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철 교수 ‘봉합 노하우’ 전수
박정철 교수 ‘봉합 노하우’ 전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4.15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Back to the Suture’ 세미나 성황

신흥이 주최한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지난 6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호평 속에 펼쳐졌다.

2015년 첫선을 보이며 매년 ‘등록 매진’을 기록해온 스테디셀러 세미나답게 이번에도 조기마감은 물론 추가 등록을 원하는 대기자까지 생겨 명성을 입증했다.

‘박정철 교수 초청 Back to the Suture 세미나’가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렸다.

봉합술의 대가 박정철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디렉터, 조인우 교수(단국대치과병원 치주과)가 패컬티로 나서 자신들만의 노하우와 철학이 담긴 매듭법과 봉합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였다.

GBR, 상악동거상술, 연조직 수술 등 각 수술에 맞는 핵심 봉합술에 대한 Hands-on 실습은 만족도를 배가했다. 특히 실습시간에는 서바이벌 봉합 대결을 벌여 우수 수료자에게 특별 경품도 증정했다.

박정철 교수가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박정철 교수가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한 수강생은 “작년부터 Back to the Suture 세미나를 기다려왔다. 학교에서 배우기 힘들었던 봉합술과 특별 팁 등 기대 이상의 많은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신흥이 진행하는 세미나 정보와 등록, 문의는 덴탈세미나 사이트(dentalseminar.co.kr)를 참조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