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자신감 심어준 임필 원장
임플란트 자신감 심어준 임필 원장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5.0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 Basic Course’ 5회 과정 마쳐

(주)신흥이 주최한 ‘임필 원장 초청 신흥 임플란트 P&P 연수회 Basic Course’가 지난달 28일 5회에 걸친 연수회 일정을 마무리하며 임플란트 초보 임상가의 술기능력을 높여줬다.

이번 연수회는 임플란트를 처음 시작하는 임상가를 위한 베이직 코스로, 임플란트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임상증례를 중심으로 한 이론과 실습을 통해 전달했다. 기초부터 실제 환자에게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위주로 체계적인 교육이 펼쳐졌다.

임필 원장(NY필치과)은 임플란트 초보자 입장에서 구성한 기초 중심의 탄탄한 강의와 상세한 피드백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Shinhung Implant System(SIS)의 Implant Surgical Kit와 Sinus Crestal & Lateral Approach Kit를 활용해 Luna S, Sola S, Stella 임플란트 식립 및 상악동 거상술 핸즈온 실습을 벌여 자신감을 끌어올렸다.

임필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임필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한 수강생은 “하나라도 더 알려주려는 임필 원장님의 섬세하고 친절한 교육이 인상적이었으며, 임상가로서 늘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자세를 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임필 원장은 “연수회에 참여한 선생님들의 임플란트에 대한 열정을 볼 때마다 큰 보람을 느낀다. 수료한 분들이 앞으로 자신 있는 임플란트 진료를 해내시길 응원한다”고 말했다.

신흥의 세미나 정보, 등록 및 문의는 덴탈세미나(dentalseminar.co.kr)를 참조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