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중국 남녕서 혁신제품 알려
네오바이오텍, 중국 남녕서 혁신제품 알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5.1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중국 남녕에서 ‘2019 Neobiotech China Symposium’을 열어 브랜드 인지도를 확고히 했다.

남녕에서 지난달 22일 개최된 심포지엄에서 허영구 원장은 ‘Introduce of Neo Innovative Products’ 및 ‘Implant Complications Solution for FR & SR’을 연제로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허영구 원장
허영구 원장

김종화 원장은 ‘Neo New Concept of Any Time Loading’을 주제로 애니타임 로딩에 대한 네오바이오텍의 신개념을 소개했다.

중국의 An Chun, Mo 교수는 ‘Digital Guide Surgery’, Liang Zhong, Li 교수는 SLA Kit , SCA Kit를 활용한 상악동거상술, Jiao Nan-Fan 교수는 네오 임플란트를 사용해 환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시술 전후 과정에 대한 소통방법을 설명했다.

회사 측은 “네오의 혁신적인 키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임상 케이스를 소개함으로써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고, Sinus Lift Surgery 강의에서는 SCA kit와 SAL kit를 사용한 성공적인 임상 케이스를 공유해 차별된 기술력을 중국 시장에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