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종 원장 ‘Sinus 올인원 코스’ 이끈다
김현종 원장 ‘Sinus 올인원 코스’ 이끈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5.20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내달 22,29일 ‘Sinus Hands-on Seminar’ 개최

㈜신흥이 주최하는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6월22,29일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린다.

‘SIS SINUS KIT’의 공동 개발자인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은 신흥과 함께 매년 Sinus 세미나를 통해 상악동 골이식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과 노하우를 전수해주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김현종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김현종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상악동 골이식술 이론교육과 임상 동영상을 통해 Sinus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모델을 활용한 실습을 벌인다.

6월22일(토)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 수립에 대해 알아보고, Lateral approach 실습을 진행한다. 6월29일(토)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을 다룬 뒤 Crestal approach를 실습한다.

김현종 원장은 ㈜신흥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의 조직위원으로 올해도 SID2019의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쏟고 있다. ‘SID2018: RISK BUSTERS’에서 뛰어난 Live Surgery를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전문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세미나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

국내 최대 치과계 온라인 쇼핑몰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등록을 받으며, DV패밀리 회원은 등록비 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