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체어 ‘K3 Power’ 인기비결
유니트체어 ‘K3 Power’ 인기비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5.2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모터, 5배 증속 핸드피스 기본 장착해 진료편의성 높아
EMS 스케일러, 구강카메라 SNAP도 탑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2016년 11월 출시한 유니트체어 K3 Power는 핸드피스, 전기모터, 스케일러 등 치료 시 필요한 옵션을 기본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였다.

일반적으로 2개씩 장착하던 High Speed Handpiece를 1개로 줄이는 대신 토크값이 강한 전기모터와 5배속 Friction Grip Handpiece로 대체했다. 여기에 KaVo사의 전기모터용 Contra angle과 Straight Handpiece를 기본으로 구성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유니트체어 K3 Power는 핸드피스 등을 기본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의 유니트체어 K3 Power는 핸드피스 등을 기본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전기 하이스피드 핸드피스는 전기모터로 구동되어 하이스피드 회전력에 강력하고 일정한 토크값을 구현할 수 있다. 강력한 파워로 메탈 커팅 시간을 단축하고, 안정적인 축으로 속도가 높아도 버 흔들림이 적다. 터빈과 동일한 무게중심으로 술자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K3 Power는 Scaler 역시 명품으로 불리는 EMS사 S5와 S5L을 기본 탑재했다. 오스템은 2015년 9월부터 EMS와 협력해 오리지널 모델과 동일한 EMS 스케일러를 OEM 방식으로 공급해왔다. K3 Power에는 파워와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EMS S5와 S5L을 OEM으로 제조, 공급한다.

특히 EMS S5L은 라이트가 지원돼 구치부 진료에 편리하며, 기존 S3에 비해 수명이 약 2배 길다. 열손실을 최소화하며 파워는 최대 20% 늘어났다. 멸균 사이클 수명은 2000회 이상으로 2배 이상 증가했고, 팁의 온·오프 수명 역시 3000회 이상을 자랑한다.

오스템이 오랜 기간 연구개발한 구강카메라 SNAP도 기본 장착했다. SNAP은 고품질 영상 제공은 물론 보험청구프로그램 ‘하나로, 두 번에’와 호환된다. 구치부 안쪽까지 손쉽게 진입이 가능한 슬림한 디자인에 무·유선으로 구분되는 SNAP은 K3 Power 구매 시 무선 1개 가격에 유선 구강카메라를 추가로 제공한다.

오스템 담당자는 “K3 Power는 핸드피스나 스케일러 등 유니트체어에서 필요한 제품을 명품으로 기본 구성하여 임상의 진료편의성을 한층 높였으며, 고객이 원하는 대로 추가나 제외 가능한 맞춤형 구성으로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유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