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임상공헌도-혁신의료기술 1위”
네오 “임상공헌도-혁신의료기술 1위”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5.29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은 치과의사 온라인 커뮤니티인 덴트포트에서 올해 1월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임상 공헌도와 혁신의료기술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치과의사 1000여명이 설문조사에 참여한 가운데 30대 33.1%, 40대 45.4% 등 젊은층이 많았다. 설문 항목은 ‘혁신 의료기술 제공, 임상 공헌도’, ‘가성비’ 등이었다.

회사 측은 “설문조사는 그간 덴트포토가 자체적으로 진행해오던 브랜드 인지도 조사와는 다른 내용으로, 네오가 최초로 시도하여 소비자의 선호도를 구체적으로 다뤘다는 데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네오는 2000년대 후반부터 임플란트 시술 관련 다양한 키트 개발·출시로 임상에 큰 도움을 제공해온 결과라고 풀이했다. 가성비 항목에서도 네오바이오텍은 가장 많은 응답을 끌어냈다.

네오 관계자는 “치과의사들의 진료와 임상을 고려하여 편리하고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연구를 지속해오며 다양한 학술 단체와 임상가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며 “이번 평가결과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또 “당사가 연초 실시한 설문조사와 유사한 내용의 설문이 최근 A사에 의해 진행되었는데, A사는 네오가 출시한 키트들과 유사한 제품을 내놓은 것처럼 설문 또한 비슷하게 벌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