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원 원장 ‘실습 위주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전수’
김경원 원장 ‘실습 위주 임플란트 수술 노하우 전수’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6.0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오는 15일부터 8회차 ‘Surgery Master Course’ 개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서울 강남 오스템 AIC 연수센터에서 오는 15일부터 9월1일까지 8회 과정으로 ‘Master Course Surgery 파트’를 펼친다.

김경원 원장(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이 디렉터를 맡고 서제덕 원장(난곡서울미소치과), 최희원 원장(우리치과), 이호 교수(보라매병원 구강악안면외과)가 참여해 코스를 돕는다.

김경원 원장
김경원 원장

김경원 원장은 Sinus surgery, Soft & Hard Tissue, Surgical complication & Management 등을 주제로 이론교육뿐 아니라 실습 위주로 참가자들의 임상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김 원장은 “임플란트 수술 시 활용 가능한 임상 노하우를 모두 전수하고, 특히 Live Surgery를 통해 코스 참가자들이 고난이도 케이스 수술을 직접 경험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번 코스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주제로 한 강의도 열린다. 오스템 컴퓨터 가이드 서저리 ‘OneGuide’도 다룬다.

오스템 담당자는 “마스터코스 서저리 파트의 이론과 실습과정을 통해 연수 원장님들의 지식과 술기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을 준비했으며, 디렉터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문의: 070-4626-0860.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