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치대-아이오바이오 MOU 체결
경희치대-아이오바이오 MOU 체결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9.06.28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치의학전문대학원은 학생 현장실습을 지원하고 치과 진단검사체계 정착에 관한 협력증진을 목적으로 지난 25일 ㈜아이오바이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권긍록 학장, 어규식 교무부학장, 권용대 연구부학장, 박기호 치의학과장, 문지회 치의예과장, 장석우 종합진료실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과 아이오바이오 최희승 부사장 등이 협약식에 함께했다.
권긍록 학장, 어규식 교무부학장, 권용대 연구부학장, 박기호 치의학과장, 문지회 치의예과장, 장석우 종합진료실장, 김경아 대외협력실장과 아이오바이오 최희승 부사장이 협약식에 함께했다.

아이오바이오 최희승 부사장은 “지난해 신의료기술 평가 완료를 받은 정량광 형광기를 이용한 치아우식증 검사의 임상연구와 상용화에 집중해 왔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학생 교육과정은 물론 실제 임상에서도 널리 활용되고, 관련 연구가 치의학계에서도 폭넓게 진행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권긍록 학장은 “이미 선진국에서는 치과치료보다 예방에 중점을 두고 국가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큐레이 진단장비를 이용하여 한단계 앞선 수복치료의 예후 관리, 충치, 플라그 관리 및 환자 교육이 가능하다”며 “큐레이 진단장비의 다양한 임상 활용과 학생교육 과정에서 최신 장치를 이용한 심화된 교육실습에 바로 적용할 것”이라고 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