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Hu-Friedy Dr. Gracey’ 파격 프로모션 펼쳐
신흥 ‘Hu-Friedy Dr. Gracey’ 파격 프로모션 펼쳐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7.0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verEdge 2.0 Technology 접목한 그레이시 큐렛
내달 말까지 덴탈이마트에서 구매 가능

㈜신흥이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Dr. Gracey 프로모션’을 펼친다.

8월31일까지 실시하는 프로모션 대상은 Hu-Friedy EverEdge2.0 그레이시 큐렛, 스케일러 등 총 11개 품목이다. 이 기간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를 통해 큐렛 6개를 4개(38만4000원=>25만6000원), 10개를 6개(64만원=>38만4000원)로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Hu-Friedy Dr. Gracey’ 프로모션 대상 품목
‘Hu-Friedy Dr. Gracey’ 프로모션 대상 품목

클레이튼 그레이시 박사가 1940년대 고안한 디자인을 Hu-Friedy社가 함께 개발한 ‘그레이시 큐렛’은 현재까지 다양한 버전으로 개발되면서 전 세계 임상가들의 애용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선보이는 그레이시 큐렛 제품은 EverEdge 2.0 Technology가 적용돼 Hu-Friedy의 오랜 노하우와 신기술이 집약된 큐렛의 정수라는 평가를 받는다.

EverEdge 2.0 Technology는 내구성이 강화된 스테인레스 스틸을 3단계 열처리 과정과 미세연마술을 통해 현존하는 가장 날카로운 큐렛 블레이드를 제작하는 Hu-Friedy만의 신기술이다.

신흥 담당자는 “Hu-Friedy 그레이시 큐렛은 EverEdge 2.0 Technology를 통해 블레이드 테스트 전문기관 CATRA의 Sharpness 유지력 테스트에서도 충분한 내구성을 검증받았다”며 “명품 핸드메이드 Hu-Friedy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