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시림통증’ 이제 가글로…
‘스케일링 시림통증’ 이제 가글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8.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상 타입 표면마취제 ‘오스템 리도카글액’ 효과
9월까지 치과에 견본품·판촉물 배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캐하는 액상타입 표면 마취제 리도카글액의 가장 큰 장점은 스케일링 시 시림통증 차단에 효과적이라는 점이다.

시술 부위에 펴 바르는 겔 타입, 주사기를 통해 연조직을 찢고 들어가 마취액을 주입하는 앰플 타입은 번거롭거나 주사바늘 자입 통증을 유발하기도 한다. 또 국소부위에만 사용 가능해 넓은 부위를 도포해야 하는 스케일링 시술에는 맞지 않은 경우가 많다.

리도카글액은 3분 가글만으로도 잇몸 사이사이는 물론 치주낭 부근까지 빠르고 확실한 마취 효과를 보인다. 30여 분간 효과가 지속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안정적인 스케일링 시술이 가능하다.

스케일링 외에도 다양한 치과치료에 적합하다. 리도카글액은 충치나 치주치료 등에서 침윤 마취 전 자입통증 감소, 유치 발치 전 사용 시 통증을 줄이는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X-Ray 촬영이나 인상 채득 시 구역을 억제하며, 구강 염증 치료시에도 효과적이다. 청포도향을 함유해 환자 불쾌감도 덜었다.

리도카글액을 사용한 환자들을 상대로 평가한 결과, 통증감소와 마취 강도, 유지시간 등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나타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오스템 담당자는 “리도카글액은 기존의 겔이나 스프레이 형태보다 사용이 간편하며, 마취 지속시간과 통증감소에 매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면서 “스케일링 시 통증 감소, 자입통증 경감, 염증시 국소마취 등 폭넓은 활용이 가능해 무통치료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오스템은 보다 많은 치과에 리도카글액을 알리기 위해 9월까지 견본품과 판촉물 1만개를 배포한다. 담당 영업사원을 통하거나 전화(070-4394-9651)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