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전시문화’ DV WORLD, GAMEX 기대감 ‘Up’
‘즐거운 전시문화’ DV WORLD, GAMEX 기대감 ‘Up’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8.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ssklein,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위생용품 시리즈 론칭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관심
덴탈이마트 멤버십 전용 라운지 운영

㈜신흥이 8월31일과 9월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GAMEX 2019)’에서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로 관람객을 맞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덴탈비타민은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무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치과가족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GAMEX2018의 DV World.

DV WORLD에서는 다양한 신제품이 첫선을 보인다.

먼저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이 시선을 끈다.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하는 Kids Golden Crown은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더해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으로 주목받는다.

청정한 치과를 위해 새롭게 출시한 감염관리 제품도 눈에 띈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가 특별 프로모션으로 국산 가격에 제공된다.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 침전물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 받은 의약품 소독제 ‘디터점스울트라(액)’도 처음 선보인다.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 등 다양한 신제품이 관람객을 기다린다.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를 돕는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도 기대를 모은다.

GAMEX2018 덴탈이마트 멤버십 전용 라운지.
GAMEX2018 덴탈이마트 멤버십 전용 라운지.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는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하고 피자를 포함한 다과, 와인, 음료 등을 제공한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가입 즉시 DV POINT 10만점 적립과 할인 혜택, 무료 택배 등 9가지 기본 서비스를 선사한다. 현재 멤버십 만료임박 고객을 대상으로 재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흥은 “GAMEX 2019에서도 DV WORLD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무더위도 피하고 시원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