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 원장이 전수하는 ‘MTA 10년 노하우’
유준상 원장이 전수하는 ‘MTA 10년 노하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8.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하반기 세미나

㈜신흥이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 - 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하반기 세미나를 연다.

매년 신흥과 함께 MTA 세미나를 이어오고 있는 유준상 대표원장(유치과병원)은 올해 상반기에 이어 9월25일부터 12월7일(토)까지 신흥연수센터에서 4회 과정의 세미나를 이끈다.

유저 임상 케이스 발표, 빠른 Biofilling 방법, 10년간 의뢰 케이스 등을 다루며, 특히 Vital Pulp Treatment에 대해서도 짚을 예정이어 관심을 모은다.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자료사진)
‘MTA Biofilling Bioceramic 근관내이식술-충전의 시대에서 이식의 시대로!’ 세미나(자료사진)

유 원장은 10년이 넘는 다양한 MTA 임상 케이스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깊이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준다. 11월과 12월에는 토요일 오후 시간대로 기획돼 주중 세미나 참석이 어려웠던 수강생들을 배려했다.

OrthoMTA, RetroMTA 등 MTA 제품을 실습하는 핸즈온도 벌이며, 수강생 전원에게는 MTA 관련 제품으로 구성된 세미나 특판(Starter Kit)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덴탈비타민 회원은 등록비 할인혜택을 받으며, 등록비의 50%를 덴탈비타민 포인트(DV POINT)로 적립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