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도 모터 ‘Gold Reciproc’, GAMEX 특판-보상판매 실시
엔도 모터 ‘Gold Reciproc’, GAMEX 특판-보상판매 실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8.23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공방지 탁월한 모터 하나로 근관장 측정&엔도치료 해결

오스템임플란트는 8월31일과 9월1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GAMEX2019’에서 평균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엔도모터 ‘Gold Reciproc’ 특판행사를 펼친다. 또 오는 11월까지 SILVER RECIPROC, GOLD RECIPROC, CONNECT Drive, RAYPEX 6 등 100대에 한해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Gold Reciproc은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다.
Gold Reciproc은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다.

오스템이 2013년 출시한 엔도 모터 Gold Reciproc은 천공방지에 탁월하다.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 길이 변화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천공을 방지하고 안전한 근관성형이 가능한 것.

Gold Reciproc은 파일이 APEX 도달시 자동으로 구동을 멈추기 때문에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다.

임상 편리성도 뛰어나다. 엔도치료를 위해서는 대개 근관장을 측정한 이후 별도 NiTi 파일이나 핸드파일을 이용해 근관 성형을 진행한다. 이때 근관장이 변형되어 근관장 측정기, 엔도모터를 병행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Gold Reciproc은 장비를 변경하지 않아도 천공 우려 없이 엔도치료를 마무리 할 수 있다.

오스템이 2013년 출시한 엔도 모터 Gold Reciproc.
오스템이 2013년 출시한 엔도 모터 Gold Reciproc.

Gold Reciproc이 탑재한 우수한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Auto Reverse 기능은 파일 파절과 근관 내 위험 상황을 막아준다. 정방향으로만 회전하는 로터리 방식과 좌우로 회전하는 레시프록 방식 모두 파일별 적정 토크 값을 넘어서는 경우 자동으로 파일을 역회전시키기 때문이다. 토크값 저항을 일괄적으로 70% 수준까지 낮춰주므로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에게 매우 유용하다.

Auto Calibration 기능은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때 좋다. 콘트라 앵글을 교체하거나 윤활 후 토크 값을 맞추기가 어렵기 마련이다. Gold Reciproc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토크값을 정확하게 맞춰준다. 주요 파일별 토크 값과 RPM 값 등 라이브러리를 14개까지 저장할 수 있어 편리하다.

Gold Reciproc은 오스템에서 전문 A/S를 받을 수 있어 관리상 불편함도 대폭 덜어준다.

오스템 담당자는 “천공 방지는 물론 과토크 등으로 발생 가능한 파일의 파절을 예방하는 우수한 기능들로 엔도 치료 시 초보 임상의들도 안전하고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