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X2019서 DV WORLD 명성 과시
GAMEX2019서 DV WORLD 명성 과시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9.02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ssklein,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위생·감염관리 제품 공개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부터 무료 택배까지 ‘ALL-IN-ONE’ 서비스 제공

8월31과 9월1일 서울 COEX에서 개최된 GAMEX 2019(2019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주)신흥이 선보인 DV WORLD가 수많은 관람객을 끌어모으며 명성을 뽐냈다.

덴탈비타민 10주년을 기념해 회원 공모전으로 선정한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전시문화를 선보여 의미를 더했다.

덴탈이마트를 통해 GAMEX 2019 사전등록을 신청한 참가자들을 비롯해 DV WORLD의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누리려는 관람객으로 부스가 북적였다.

DV WORLD는 새로 론칭한 제품을 공개해 관심을 높였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으로 제공하는 치과위생용품 시리즈 ‘topdental Bossklein’,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제로 핸드피스 소독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디터점스울트라(액)’ 등 치과위생 및 감염관리 용품이 특별한 가격으로 방문객을 맞았다.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도 이목을 집중시켰다.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뿐더러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을 더해 구강 내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이다.

뛰어난 가성비와 친환경 소재를 자랑하는 석션팁 ‘Hygosurge XL’, 펜 타입의 우수한 그립감으로 쉬운 발치를 돕는 ‘Luxator P-Series’를 비롯해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의 인기는 여전했다.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만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는 편의를 즐기려는 회원들의 명소로 자리잡았다. DV WORLD는 구매부터 배송, 편안한 관람과 서비스 등을 누리도록 ALL-IN-ONE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신흥 측은 “지금의 덴탈비타민과 DV WORLD가 존재하는 것은 지난 10년 동안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 덕분으로,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고객 사랑의 마음으로 더욱 즐거운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라고 다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