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닥터제니 꼬꼬마·꼬마 주니어 치약’ 출시
제니튼 ‘닥터제니 꼬꼬마·꼬마 주니어 치약’ 출시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9.09.04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니튼이 설립 1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어린이치약 ‘닥터제니 꼬꼬마 주니어 치약’, ‘닥터제니 꼬마 주니어 치약’을 출시했다.

‘닥터제니 꼬꼬마·꼬마 주니어 치약’은 천연바닐라향과 천연라즈베리향 2가지 종류로, 핀란드산 자일리톨이 각각 3%, 10% 첨가됐다.

자일리톨은 치아에서 당을 분해할 때 생기는 산에 의해 에나멜질이 녹아 발생하는 충치 원인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제니튼 측은 “가습기살균제 성분인 CMIT, MIT 외 합성계면활성제, 타르색소, 트리클로산, 인공감미료, PEG, 안식향산류, 합성보존제, 광물성오일 등 유해 성분들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10무(無) 치약이며,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중금속 및 잔류농약 확인 시험을 거쳐 확실한 안전성까지 확보했다”고 밝혔다.

치약의 맛, 향, 색, 거품의 정도, 치태제거 능력, 양치 후 느낌 등 6가지 항목에 대한 품질테스트를 거쳤다.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 유칼립투스, 카모마일, 세이지, 알로에베라 추출물과 할랄 인증을 받은 농글리세린 성분이 첨가돼 있다.

또 우리 몸의 뼈·치아와 성분 구조가 동일한 생체 친화성 무기질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 3%가 첨가돼 치아 표면을 밝고 튼튼하게 해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제니튼 권지영 대표(치과전문의)는 “제니튼의 철학인 ‘내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 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