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유니트체어 ‘K3 2만대’ 판매 돌파
오스템 유니트체어 ‘K3 2만대’ 판매 돌파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9.0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한 성능과 디자인으로 고객만족도 높여
9월 한 달간 경품 이벤트 진행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자사 유니트체어 K3가 판매 2만대를 넘어섰다고 지난 6일 밝혔다. 2017년 11월 1만대 판매 달성 후 1년 10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오스템 측은 K3가 글로벌 치과시장에서 단시간에 2만대 판매가 가능했던 원동력으로 제품의 우수성을 꼽는다.

유니트체어 K3는 바디는 물론 우수한 제품들을 기본 탑재해 진료 편의성을 높였다. KaVo, NSK, EMS의 핸드피스, 스케일러 등을 비롯해 오스템에서 직접 제작해 판매중인 구강카메라 SNAP까지 제공된다.

K3에 전기모터를 기본 구성으로 판매중인 K3 Power는 안정적인 토크와 강력한 파워를 바탕으로 임상의가 손쉽게 절삭을 조절해 미세한 프렙과 정밀한 마진을 형성할 수 있다.

유니트체어 K3는 바디는 물론 우수한 제품들을 기본 탑재해 진료 편의성을 높였다.
유니트체어 K3는 바디는 물론 우수한 제품들을 기본 탑재해 진료 편의성을 높였다.

곡선형의 수려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자칫 삭막하고 불안감을 높이는 치과 이미지를 탈피하도록 해 환자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치과의사와 스태프, 그리고 환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개발된 점도 주목받는다. 곡선형 디자인과 암레스트, 다양한 색상의 시트, 바닥고정 방식의 유니트 설계로 체어 구동 시 안정감을 증대한다. 여기에 파워소켓, USB 포트 탑재로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오스템은 K3 2만대 판매를 기념해 총 6000만원 상당의 경품 추첨 이벤트를 벌인다. 9월 한 달간 K3와 K3 전기모터 사양, Power prep 구매고객에게 경품권을 지급한다. 경품은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트롬 스타일러, SALLY 말안장 의자, EPIC FLASH 드라이버 등으로 구성된다.

경품추첨은 오는 10월8일 DenAll 사이트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돼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궁금한 사항은 전화(02-2016-7000)나 담당 영업사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