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Vussen S’로 시린이 케어한다
오스템 ‘Vussen S’로 시린이 케어한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09.09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린이 예방과 통증 완화에 탁월한 치약
항균·항염 효과 우수한 천연성분 사용
오스템이 지난 7월 출시한 'Vussen S'.
오스템이 지난 7월 출시한 'Vussen S'.

오스템임플란트와 뷰센이 시린이케어 치약 ‘Vussen S’를 최근 출시했다. 이를 통해 기존 미백치약을 넘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Vussen S는 시린이 예방,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됐기 때문이다.

치아조성 성분인 인산삼칼슘은 상아질 방어벽을 형성해준다. 메워진 상아세관이 안정적으로 자리잡도록 돕고,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을 완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오스템 측은 “시린이 치약을 표방하는 기존 제품의 경우 인산삼칼슘 함유량이 극히 낮거나 아예 함유되지 않는 경우도 많아 시린이케어 효과가 크지 않다”며 “Vussen S는 인산삼칼슘 다량 함유하여 신경자극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Vussen S는 천연유래성분을 함유해 안전하다. 몰약, 세이지 추출물이 들어있어 항균, 항염 효과도 우수하다. 흔히 가습기 살균제로 알려진 트리클로산, MIT/CMIT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으며, 타르 등의 색소도 들어있지 않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되어 시린이 예방,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이 19% 함유되어 시린이 예방, 통증 완화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보통 시린이 치약의 경우 pH 중성의 알칼리성이어 제형 개발이 어렵거나 맛과 향이 텁텁하다. 이에 비해 Vussen S는 약알칼리성 치약으로 pH 밸런스를 조절하므로 깨끗하고 청량함을 자랑한다. 구강 내 산성환경을 중화함으로써 세균증식도 억제한다.

한편 프리미엄 치약시장을 겨냥해 2017년 출시한 Vussen 미백치약 4종도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뷰센은 일상생활에서 양치만으로도 간편하게 미백관리가 가능하다는 컨셉으로 전문가/자가/생활로 분류해 치아미백제 라인업을 구축했다.

Vussen 미백치약은 주성분의 농도에 따라 치아민감도, 착색 정도에 맞게 선택, 사용하기 편리하다. H는 예민한 치아, 7은 약한 착색, 15는 보통 착색, 28은 강한 착색인 경우에 적합하다.

치과 및 약국, 일반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H&B 스토어나 백화점, 면세점 등 오프라인 몰을 비롯해 최근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도 입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