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DWS로 제품 임상 입증”
덴티스 “DWS로 제품 임상 입증”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01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덴티스월드심포지엄’ 개최

덴티스(대표 심기봉)는 지난달 29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2019 덴티스월드심포지엄(DWS)’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전했다.

‘ALL ABOUT IMPLANT, DIGITAL AND DENTIS’를 타이틀로 다양한 임플란트 임상주제 아래 패널들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해 관심을 모았다.

전인성, 나기원, 김재윤 원장은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임플란트 이야기 feat. SQ 임플란트’라는 제목으로 각종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한 평가와 임상 견해를 소개했다.

장원건, 임필, 최용관 원장은 ‘점점점–좋은 점, 끌리는 점, 나아갈 점’ 토크쇼에서 덴티스 임플란트 솔루션에 대해 날카로운 비평과 더불어 활용 노하우를 공유했다.

‘Endless Game? 끝내주는 디지털 솔루션’에 대해서는 정태구, 박시찬, 서상진, 김현동 원장이 연자로 나서 자신들의 솔루션과 실전팁을 알려줬다.

전인성 원장과 장원건 원장은 이원 생중계로 라이브서저리를 시행한 가운데 김재윤, 나기원, 임필, 최용관 원장이 실시간 리뷰와 의견을 나눴다.

한편 덴티스가 11월21~24일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개최하는 ‘DWS2019 in Spain’에는 전인성, 장원건, 김재윤 원장이 한국 대표 연자로 참가할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