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서도 호응 받은 오스템 임플란트
터키서도 호응 받은 오스템 임플란트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stem Meeting 2019 Istanbul’ 성황

터키에서 열린 오스템 미팅이 성황을 이뤘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EASY, COMFORT, SPEEDY IMPLANT SURGERY'를 주제로 지난달 14,15일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한 ‘Osstem Meeting 2019 Istanbul’에는 현치 치과의사 700여명과 베트남 치과의사 100여명이 참가했다.

심포지엄은 디지털가이드 수술을 다룬 ‘Consentrated to Digital Guided Surgery’, 안전하고 빠른 수술에 초점을 맞춘 'Osstem's Comfort and Speedy Surgery'로 전개됐다.

Esra Ondur 원장(터키)이 'Sinus Membrane 상승에 대한 최소의 침습적 접근'을 주제로 뼈 높이와 밀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수술방법을 알렸다. Münip Çolakoğlu 원장(터키)은 오스템 원가이드를 활용한 임플란트 시술 성공기를 소개했다.

김용진 원장(일산앞선치과)은 난케이스에서 원가이드 시스템을 사용한 최상의 임플란트 시술 방법과 사례를 설명했다. Marco Tallarico 원장(터키)은 원가이드 시스템을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를, Ismail Ondur 원장(터키)은 디지털 기술의 도입을 통해 과거 어려웠던 수술이 현재 단순한 수술로 발전한 과정을 설명했다.

Cem Mekik 원장(터키)은 Sinus Augmentation Techniques를 주제로 천공의 접근방향, 김진구 원장(연세구치과)은 ‘Ossbuilder를 사용해 쉽고 확실하게 GBR을 성공적으로 하는 방법’, Mustafa Cihan Yavuz 원장(터키)은 잇몸절개술의 과거와 현재, Ozgur Bultan 원장(터키)은 임플란트, 식립부터 보철까지 외과적 관리방법에 대해 강연했다.

오스템의 자랑인 라이브 서저리 또한 큰 관심을 모았다. 첫 라이브 서저리는 좌우, 후방부위의 상악동 거상술이 필요한 무치악 환자에게 원가이드 시스템을 활용해 임플란트를 측면으로 식립하는 즉시로딩 디지털가이드 수술을 선보였다. 이어 완전 무치악인 여성환자에게 Ossbuilder를 사용해 GBR과 상악동 거상술을 시행했다.

행사장에는 임플란트와 각종 키트류 등 오스템 제품이 관람객을 맞았다. 밀링머신 OneMill 4x, 덴탈CT T1 등 디지털 장비가 특히 관심을 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박상호 오스템 터키법인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시 한 번 오스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며, 임상의들의 더 좋은 진료를 위해 우수한 교육프로그램과 제품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