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us’ 이론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끝낸다
‘Sinus’ 이론부터 실습까지 한 번에 끝낸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07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핸즈온 세미나’ 2회 개최
김현종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자료사진)
김현종 원장이 수강생들의 실습을 돕고 있다.(자료사진)

㈜신흥이 주최하는 ‘김현종 원장 초청 Sinus Hands-on Seminar’가 10월26일(토)과 11월2일(토) 신흥연수센터에서 열린다.

김현종 원장(가야치과병원)이 공동 개발한 ‘SIS SINUS KIT’는 Sinus Floor를 신속하게 절삭함과 동시에 Hydro Membrane Lift를 이용한 수압거상방법으로 Sinus Membrane을 안전하게 거상시켜 성공적인 상악동 시술을 가능하게 돕는 Surgical Kit다.

김 원장은 SIS SINUS KIT를 활용한 상악동 골이식술에 대한 이론강의, 임상 동영상 및 실습을 이끌게 된다.

10월26일에는 상악동 골이식과 연관된 해부학적 고려사항과 상악 구치부의 치료전략을 알아보고, Lateral approach를 실습한다. 11월2일에는 상악동 골이식의 complication과 대처법을 짚은 뒤 Crestal approach 실습이 이어진다

김현종 원장은 신흥의 임플란트 국제 심포지엄 ‘Shinhung Implant Dentistry(SID)’의 조직위원으로 SID 10주년을 기념하여 열린 ‘SID 2019’에서 Live Surgery를 통해 뛰어난 시술을 선보인 바 있다. 국내 최고의 임플란트 수술 전문가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세미나도 기대를 모은다.

덴탈이마트(dentalemart.co.kr)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며, DV패밀리 회원은 5% 할인된 가격에 등록할 수 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