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일환 소장 ‘기능&심미 덴처 제작 노하우’ 알려
장일환 소장 ‘기능&심미 덴처 제작 노하우’ 알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1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19,20일 대구보건대서 실습 위주 커리큘럼 이끌어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19,20일 대구보건대학교에서 ‘Gothic Arch Tracing과 SR Nexco를 활용한 프리미엄 덴처’를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장일환 소장
장일환 소장

장일환 소장(JD치과기공소)이 디렉터를 맡아 기능성과 심미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덴처 제작 노하우를 공유한다.

장 소장은 “많은 치과기공사들이 BPS 시스템에서 Gnathometer M을 활용한 무치악 Gothic Arch 장치 제작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Stratos 교합기를 활용해 보다 쉽게 Gnathometer M을 세팅하는 노하우를 공유할 것”이라고 전했다.

첫날은 Gothic Arch Tracing 장치인 Gnathometer M의 이론과 사용법, Suction Effect를 위한 트레이 라인 설정에 대해 강의하고 데모를 진행한다.

둘째날은 Stratos 교합기를 이용한 Gnathometer M 세팅 실습, 심미적인 치은형성을 위한 SR Nexco 활용법을 시연한 뒤 실습과 원포인트 레슨이 펼쳐진다.

오스템 담당자는 “레진치 배열에 집중되어 있는 기존 덴처 세미나 외에도 다양한 커리큘럼을 개발해 치과기공사 스킬 향상을 위한 세미나를 주기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070-4345-7531.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