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의 큰 호응 받은 DV World
교정의 큰 호응 받은 DV Worl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14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교정 필수 아이템, 프로모션에 관람객 북적

60주년을 기념해 열린 올해 교정학회 학술대회에서 신흥의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관람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서울 코엑스에서 지난 3,4일 개최된 대한치과교정학회 제57차 정기총회 및 52회 국제학술대회의 치과기자재전시회에서 DV World는 교정의를 위한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펼쳤다.

DV World는 ㈜신흥이 자랑하는 다양한 교정치과재료와 제품, 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특히 Bonding과 Tube 제품, Damon System, 팔라탈 플레이트, 엘리베이터 및 본드 등 치과교정의 필수 아이템이 큰 주목을 받았다.

신흥의 주력제품이자 명품 브라켓으로 사랑받고 있는 'Damon Clear 2'의 인기는 여전했다. Damon Clear 2는 100% 투명 브라켓으로, 현존 브라켓 중 가장 심미적인 장치로 정평이 나있다. 특유의 부드럽고 둥근 윤곽의 디자인과 혁신적인 SpinTek 개폐방식을 통해 빠르고 편안한 와이어 변경, 조정 기능을 제공한다.

결찰이 필요 없는 세계 최초 Passive Self-Ligation 기술을 적용한 개폐형 슬롯 설측 브라켓 ‘Alias'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Alias는 기존 제품보다 쉽게 여닫을 수 있는 기능으로 체어타임을 크게 줄여주는 것은 물론 토크, 로테이션 컨트롤을 향상해 치료 마무리 단계에서 우수성을 자랑한다.

비발치 교정치료를 위한 팔라탈 플레이트 ‘MCPA’, BIO 교정치료 필수아이템 ‘C-tube’, ‘Jin-E Screw’ 등 다양한 교정 제품이 치과의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Hu-Friedy 엘리베이터, 유니버셜 본딩제 CLEARFIL Tri-S BOND Universal 등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주)신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신흥의 교정제품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교정의 선생님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운 이벤트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