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YESDEX에서 만나요’
DV WORLD ‘YESDEX에서 만나요’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2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남권 치과의사에게 풍성한 혜택 선사
치과위생관리 전문 부스도 기대

11월9,1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되는 ‘YESDEX 2019(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신흥의 덴탈비타민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가 영남권 치과의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유니트체어, SS크라운 등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을 비롯해 골드, 치과위생용품, 덴탈이마트 서비스 등 치과기자재 토탈 솔루션이 관람객을 맞는다.

YESDEX2018 DV World

특히 Kids Crown의 새로운 라인업 ‘Kids Golden Crown’이 눈길을 끈다. Kids Golden Crown은 간편한 조작만으로 골드 크라운의 느낌을 쉽고 빠르게 재현할뿐더러 기존 SS크라운에 티타늄 코팅이 더해져 구강 내에서 자연스러운 색상을 구현하는 유치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정한 치과위생 관리를 위한 전문부스도 선보인다. 유럽 CE마크 인증 제품을 국산 가격에 제공하는 ‘topdental Bossklein’,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 및 멸균제 ‘디터점스울트라(액)’이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흥의 베스트셀러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도 만날 수 있다. 국내 최초의 치과재료 쇼핑몰 덴탈이마트는 영남권 덴탈이마트 멤버십 회원을 위해 프리미엄 멤버십 라운지를 운영한다.

신흥은 담당자는 “DV WORLD를 사랑해주시는 영남권 치과고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