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이드’ 전국 투어 세미나로 인기몰이
‘바로가이드’ 전국 투어 세미나로 인기몰이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0.3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이 주최하는 ‘바로가이드 전국 투어 세미나’가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지난 8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전주, 대구, 강원, 울산, 인천 등 15개 지역에서 바로가이드 세미나가 열렸다.

서울 세미나
서울 세미나

허영구 원장이 직접 전국을 돌면서 구강 스캔 없이 환자 진단부터 가이드 제작까지 치과에서 30분 이내로 완성하는 신개념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바로가이드’를 알리고 있다.

허 원장은 임플란트 가이드의 현주소와 필요성, 바로가이드 소개, 치과 성공전략 등에 대해 강연하고 치과에서 가능한 플래닝과 Pre-Guide를 이용한 핸즈온을 펼친다.

그는 “바로가이드를 통해 정확한 임플란트 수술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많은 분들과 이 노하우를 공유하고 싶다”고 의욕을 보였다.

부산 세미나
부산 세미나

바로가이드는 기존 임플란트 가이드의 단점을 보완해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구강 스캐너 필요없이 광중합 레진이 들어간 특수 디지털 Tray(Pre-Guide)를 이용해 인상채득 방법으로 가이드를 제작한다.

Pre-Guide를 입에 물고 CT를 촬영하면 데이터가 전용 소프트웨어로 전송되어 임플란트 식립 플래닝을 진행할 수 있다. Pre-Guide로 직접 가이드를 제작하기 때문에 정합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차율이 줄어들고, 제작과정이 단순하므로 환자 상담부터 임플란트 가이드 제작까지 30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강동경희대치과병원 핸즈온
강동경희대치과병원 핸즈온

네오바이오텍 담당자는 “세미나에서 바로가이드를 접한 많은 분들이 구입을 원할 만큼 치과 개원가에 꼭 필요한 가이드 시스템”이라며 “여러 지역에서 세미나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좋은 프로그램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로가이드 세미나는 오는 29일 천안에서 열리며, 11월에는 각 대학병원도 찾아갈 예정이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