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 WORLD, YESDEX2019서도 인기
DV WORLD, YESDEX2019서도 인기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1.1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위생관리용품, 베스트셀러 제품 관심 모아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도 큰 호응

㈜신흥이 지난 9,10일 부산 BEXCO에서 개최된 YESDEX 2019(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서 DV WORLD를 통해 영남권 치과의사 고객을 사로잡았다.

DV WORLD는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은 물론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치과위생관리용품 전문 부스, 골드 등으로 관람객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영남권 고객을 위해 운영한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에 대한 호응이 뜨거웠다. 그동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만날 수 있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를 YESDEX 2019에서 경험한 회원들은 편안한 휴식 공간과 다과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하며 큰 만족감을 나타냈다.

최근 높아진 치과 위생관리에 대한 치과의사 고객들의 관심도 확인했다. 신흥은 유럽 CE마크 인증 위생용품 topdental Bossklein 시리즈와 함께 유니트체어 타구대와 석션 튜브 내부침전물의 세정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D-Suction Cleaner,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의약품 소독 및 멸균제 디터점스울트라(액)을 선보였다.

신흥이 제조한 글로벌 유치관 Kids Crown의 골드색 버전 Kids Golden Crown, SIS(Shinhung Implant System),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똑똑한 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등이 관람객의 큰 관심을 끌었다.

신흥 담당자는 “YESDEX 2019에서 영남권 치과 고객의 사랑과 관심에 큰 감동을 받았으며, 내년에도 (주)신흥은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을 가득 담은 DV World로 늘 고객 곁에서 최고의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