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와 블록체인 기술’ 궁금하세요?
‘치과의사와 블록체인 기술’ 궁금하세요?
  • 이슬기 기자
  • 승인 2019.11.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의료경영정책포럼 내달 15일 개최
블록체인

치과의사, 4차 혁명 블록체인 기술의 선두에 서다’를 타이틀로 한 치과의료경영정책포럼이 12월15일(일) 치과의사회관 강당에서 열린다.

낮 12시30분부터 △블록체인 기술과 원리(유청범 고팍스 홍보팀장) △치과적 블록체인 기술의 방향성(김용범 법무법인 오킴스 변호사) △치과의사의 4차 산업혁명 참여법(권오훈 변호사·블록체인센터장) △치의학 산업의 아이디어 사업화(김정섭 변리사) △블록체인 분야 4차산업 분야 창업(메디블록 고우균 대표) △미래가치적 관점에서 블록체인 기술의 중요성(김성식 후오비코리아 CTO) 강의가 펼쳐진다.

치협은 “4차 혁명의 한 축으로서 주목받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은 대륙간을 순식간에 넘나들 수 있는 정보전달의 매개체 역할의 도구이자 이메일 도입 초기와 같이 주목을 받고 있는 최신기술로서, 의료계의 경우 환자 개인 치료이력 등의 축적을 통한 관리 혹은 전달이라는 측면에서 다른 분야보다 실질적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대한치과의사협회 경영정책위원회가 주최하고 치과의료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이번 포럼 참가자에게는 치과의사 보수교육점수 2점이 부여될 예정이다.

치협 홈페이지 공지배너나 온라인 사이트(https://hoy.kr/7MEN8)를 통해 선착순 250명에 한해 등록(사전등록 2만원, 현장등록 5만원)을 받는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