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권 치과의사 시선 끈 ‘DV WORLD’
호남권 치과의사 시선 끈 ‘DV WORLD’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9.12.0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 참여

㈜신흥의 DV WORLD가 지난달 23,24일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끌었다.

DV WORLD는 호남권 치과의사 고객을 위해 신흥의 다양한 제조품 전시는 물론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 골드니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서울, 경기권 전시회에서 주로 선보이던 덴탈이마트 멤버십 라운지가 광주를 찾아 관심을 모았다. 호남지역 멤버십 회원들은 별도로 마련된 멤버십 라운지에서 다과 등을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취했다.

올해 YESDEX에서 첫선을 보인 신흥의 새 레이저 장비 ‘LITETOUCH’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LITETOUCH는 Er:YAG Laser(얼빔야그 레이저) 방식으로 경조직부터 연조직까지 다양한 부위의 레이저시술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신흥이 직접 수입, 판매하는 제품으로 기존 레이저 장비 시장의 새로운 대안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도 △KIDS CROWN △KIDS RING CROWN △KIDS GOLDEN CROWN으로 구성된 신흥의 베스트셀러 크라운 KIDS CROWN FAMILY 라인업, 임플란트 브랜드 △SIS(Shinhung Implant System)의 다양한 제품 △유니트 체어 및 치과용 기기 △골드니안 등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해 호남권 치과의사들의 만족감을 채워줬다.

신흥 담당자는 "내년에도 다양하고 즐거운 프로모션을 통해 호남지역뿐 아니라 모든 치과의사 고객에게 최고의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치과전문지 덴탈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